-
오늘 넘 덥네요...ㅠㅠ 오늘따라 민우가 더 안아달라고 하는거 같아요...더운데...제가더우면 우리민우도 덥겟쪄? 되도록이면 에어컨 아기한테 틀지말라고들해서....미지근한물로 시원하게 목욕이라도 시켜줄까 생각중인뎅...제가 더 땀날거같아요..ㅡㅡ;; 그래도 민우가 시원하다면야....^^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4
-
답글 여름에 쓰려고 풀장사서 물 담아서 민찬이 놀게 해주니 좋더라구요~ 제가 땀뺄 필요 없고..ㅎㅎ......추천 아이템이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저도 지호 목욕시키고 나면 땀이 ㅠㅠ 글도 내새끼가 시원하니깐 괜찮아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우리 아가도 지금 씻으려고 준비중입니당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4
-
답글 가만히 있으면 시원한데 아기랑 있음 덥겠죠~~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