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교육원 수업 받고 롯데 앞에 있는 북경루에서 새우탕면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국물이 안 빨개서 느끼할줄알았는데.. 너무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 맛있는거 먹어서 기분이 좋답니다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4
  • 답글 북경루 맛있긴 하더라구요......일반 중국집보다는 조금 비싸지만.....ㅎㅎ.....이중본 느낌이던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5
  • 답글 함 가봐야겠네요.. 지나다니면서 북경루 보긴 했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아....나중에 먹으러가야겟어요~맛집추천 감사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5
  • 답글 맛있었겠당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