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여섯시에 하루가시작됏어요...피곤한지 분유먹고 이제막잠들었어요~자는모습이 왜이리도 이쁜지...민우도잠들었고 이제 아침드라마 봐야징.ㅋㅋㅋ 아침드라마볼날도 얼마 안남았네요.ㅎㅎㅎ 오늘하루도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저도 꼭 자다가도 드라마 할시간이면 께어나용...저도 드라마 볼날도 얼마 안남았네요.....재미있는데...아줌마 다됐답니당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저도 요즘 민찬이가 일찍 일어나서 아침드라마 봐요~ 얼마전까지만해도 아침에 늦잠자고 저녁에 케이블로 재방송봤는데....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5
  • 답글 ㅋㅋ 저도 아침드라마 꼭 챙겨봐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