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컴터 하구 있으니 조카가 와서 제 무릎에 앉네요 이모야 이모야 이럼서 쫒아다니는데 넘 귀여워요~ 지호는 지금 엄마가 데꼬 바람쐬준다고 나갔어요~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 드뎌 낼 16강 경기!! 뉴스보니 일본도 16강에 올라갔더라구요.. 내일경기는 집에서 신랑이랑 둘이 볼꺼 같아요.. 내일 승전보가 울리길 바라며~~ 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이겻음 좋겟어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5
  • 답글 내일 경기 기대돼요...내일은 모임에서 놀러가서 사람들과 다같이 대한민국 응원해야죵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5
  • 답글 내일 경기볼때 정말 많이 긴장될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