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엄마가 지호 데꼬 나가서 또 들어왔어요 ㅋㅋ 아까 졸려서 막 소리질러서 안아줬더니 자더라구요 긍데 뉘어놓은지 10분도 안되서 일어나버렸어요 ㅠㅠ 깰라고 할때 옆에서 토닥거려줬음 더 잤을텐뎅.. 양치질 하는 사이에... 비가 올려구 날씨가 무지 덥네요.. 바람도 안불고 ㅠㅠ 선풍기 틀어놓구 놀아야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이제 슬슬 뒤집기도 하고 그러겠네요~
    100일지나면서 하루가 다르게 이뻐지던데^^
    이쁜짓도 많이 하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6
  • 답글 지금 비오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안 본사이에 지호가 많이 컸어여~~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저도에어컨잠시 틀었다꺼놓고 선풍기 돌리고있어요~덥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