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원에 갔더니 자궁이 1cm 열렸다고 하네요..얼마나 열려야 하는지.... 진통 오기만을 기다려야 할듯 ... 2주만에 4kg가 쪄버렸어요 설마 했는데... 의사쌤 하시는 말씀 그동안은 살은 그다지 안찌더니.. 2주만에 왜 이리 쪄가지고 왔냐고 하네요... 입이 궁금해서 저녁마다 먹었다고 했더니 자제하라는데요.. 그말 듣고 집에와서 우유에 초코파이 2개를 또 먹고 있으니...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사랑이 곧보겟네요..순산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7
-
답글
막달에 마니 찌면 안좋아요.. 막달에 찌는 살은 다 산모살이라구 하더라구요.. 전 이슬 비춰서 갔더니 4cm 열렸다구 하더라구요.. 꼭 순산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6
-
답글
저도 막달에 그랬어요......먹을건 자꾸 땡기는데 아가가 자꾸 커져서....
나중에는 참느라 뻥튀기 먹고 그랬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6
-
답글
아..그렇구나... 순산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