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병원에 갔더니 자궁이 1cm 열렸다고 하네요..얼마나 열려야 하는지.... 진통 오기만을 기다려야 할듯 ... 2주만에 4kg가 쪄버렸어요 설마 했는데... 의사쌤 하시는 말씀 그동안은 살은 그다지 안찌더니.. 2주만에 왜 이리 쪄가지고 왔냐고 하네요... 입이 궁금해서 저녁마다 먹었다고 했더니 자제하라는데요.. 그말 듣고 집에와서 우유에 초코파이 2개를 또 먹고 있으니...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6.25
  • 답글 사랑이 곧보겟네요..순산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7
  • 답글 막달에 마니 찌면 안좋아요.. 막달에 찌는 살은 다 산모살이라구 하더라구요.. 전 이슬 비춰서 갔더니 4cm 열렸다구 하더라구요.. 꼭 순산 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6
  • 답글 저도 막달에 그랬어요......먹을건 자꾸 땡기는데 아가가 자꾸 커져서....
    나중에는 참느라 뻥튀기 먹고 그랬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6
  • 답글 아..그렇구나... 순산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