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랑이 차를 가지고 출근을해서 언니차 타고 같이 엄마집에 왔어요.. 비가 와서 오늘은 어디 나가지도 못하구 집에서 놀구 있어요.. 내일은 지호 100일사진 찍으러 샾에 가용~ 백일 사진은 늦게 찍으라고 그래서 130일이 되서 찍네요..ㅋㅋ 우리 지호가 내일 컨디션이 좋아야 할텐데.. 흠... 긍데 워낙 잘 웃어서 잘할꺼 같아요.. 원장님.. 사장님.. 낼 뵐께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26
답글우리 아들도 110일 정도에 찍었는데요.... 우리 아이와 비슷하겠네요 ...ㅋ 너무 이쁘죠 ㅋㅋ 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27
답글오랜만에 볼수있어서 반가웠구요.. 지호.. 건강하고 사랑많이 받는 멋진아이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작성자전수현작성시간10.06.27
답글지호잘할거예요~이쁘게 찍고와요.^^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6.27
답글민찬이는 100일 사진 110일정도에 찍었는데^^ 지호 성장앨범 찍나보네요~~~~작성자ⓨⓤⓜⓘ작성시간10.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