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신랑이 차를 가지고 출근을해서 언니차 타고 같이 엄마집에 왔어요.. 비가 와서 오늘은 어디 나가지도 못하구 집에서 놀구 있어요.. 내일은 지호 100일사진 찍으러 샾에 가용~ 백일 사진은 늦게 찍으라고 그래서 130일이 되서 찍네요..ㅋㅋ 우리 지호가 내일 컨디션이 좋아야 할텐데.. 흠... 긍데 워낙 잘 웃어서 잘할꺼 같아요.. 원장님.. 사장님.. 낼 뵐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6
  • 답글 우리 아들도 110일 정도에 찍었는데요.... 우리 아이와 비슷하겠네요 ...ㅋ 너무 이쁘죠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오랜만에 볼수있어서 반가웠구요..
    지호.. 건강하고 사랑많이 받는 멋진아이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지호잘할거예요~이쁘게 찍고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7
  • 답글 민찬이는 100일 사진 110일정도에 찍었는데^^
    지호 성장앨범 찍나보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