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축구경기가 있네요^^ 이제 1시간 남았는데~~ 비가 와서 길거리응원하는 사람들도 고생이고........후반전쯤에 현지도 비가 온다던데........선수들도 고생이네요......
좋은 결과 있었음 좋겠는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6 -
답글 정말 어느때 보다도 잘했는데 넘 안타까웠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정말 억울하더라구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7
-
답글 한참동안을 멍하니 앉아만 있었답니다.. 작성자 도도한정미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축구 눈물나더라고요..잘햇는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