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수원돌잔치갓다가 밤11시에 도착해서 축구봤어요..그런데 아쉬운 축구경기....우리가 이긴 게임이었는뎅....저만의 생각인가? 이젠 먼낙으로 산데요.ㅎㅎ 아침에 인테넷 들어오니..안정환, 이영표, 김남일, 이운재 은퇴소식이 .........ㅠㅠ 갠히 마음이 짠해지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7
  • 답글 박지성 선수까지 마지마 월드컵이였다네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우와ㅓ 멀리 갔다오셨네요... 전 야구가 그나마 있어서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저도 어제 돌잔치 갔었는데^^ 축구경기는 너무 아쉬워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7
  • 답글 그러니깐요...수원까지 다녀오시니라 많이 피곤하겠어요. ....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