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축구.. 정말 아쉬웠죠 ㅠㅠ 박주영.. 이동국.. 이청용.. 박지성.. 아쉬운 골도 많았구.. 경기 끝나고 고개 숙인 선수들 모습 보니깐 짠하더라구요..정말 어제 잘해줬는데.. 멋진 우리 태극전사들에게 박수를 보내용~ 이제 4년뒤를 다시 기약하며~~ 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정말아쉬웠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안타깝죵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7
  • 답글 맞아요...어제 경기는 정말 잘했는데....결국에는 졌지만 그래도 넘넘 잘해주었답니당.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