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사진 찍고 왔어용~ 오랫만에 샾식구들이랑.. 사장님 뵈서 방가웠어용~ 원장님은 아직 안나오셨다고해서 못뵙구 왔네용.. 우리 지호 역시나 오늘도 샤방샤방 미소 날려줘서 순조롭게 사진 잘 찍고 왔어용~ 사진 이쁘게 찍어준 실장님.. 고맙습니당^^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와우...다행이예요..지호가 사진찍는줄 알앗나봐요.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지호 사진 넘 보고싶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사진 금방 올라오겠죠? 귀여운 지호 사진 구경해야겠네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이쁜 사진 기대되네용....^^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아가사진 정말 잘 나오겠는데요^^ 사진 나옴 함올려주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