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말 오래만에 들어왔네요. 그동안 동생도 많이 아프고 나름 직장생활에 치이다보니 잠깐 들르기도 쉽지않더라구요~ 다행히 동생이 많이 좋아져서 그나마 정신이 좀 드네오ㅡ~~예전처럼 자주 들를 수 있도록 노력할께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정말 오랫만이네요.. 안보여서 무슨일있나 했는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오랜만이예요~궁금했는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 답글 많이 바쁘신가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오랫만인거 같아요~ 자주 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자주자주 봐용.....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