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모임에서 펜션으로 놀러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오늘 하루종일 졸려서 혼났네요...어제 축구 넘넘 아쉬웠지만 우리 선수들 너무 잘해주었답니당.....아쉽지만 다음 월드컵을 기다려야 겠죠 .....날씨가 후덕지근하니깐 짜증지수가 너무 많이 올라가네요...아이들도 오늘따라 말을 더 안들어 많이 혼나고 있네요...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남은 시간보내길....오늘저녁시간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내일을 위하여 화이팅~~~~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우리 지호는 지금 자고 있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8
-
답글 ^^ 우리민우 어린이집보냇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
답글 넘 즐거우셨겠당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우와~ 재밌었겠네요.......저도 놀러가고 싶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