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더위가 끝나면 후배들 닥달해봐야 겠슴다~~ㅋㅋ 결혼하라구~~ㅋ 다들 잘 계시지요?? ^^ 작성자 친위대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저도 닥달할 사람있나 찾아봐야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8
-
답글 ^^ 반가워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
답글 그러게요.. 추진해야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8
-
답글 꼭 더위 끝나면 닥달하셔야해요~ 더워서 불쾌지수 높은데 닥달하심......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전 전주에 친구들이 없어서 닥달도 못하겠어요...우리 식구들이나 친척들 지인들을 닥달해야겠네요...ㅋㅋ 너무좋아용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