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구가 끝나고 조금은 안타까운 마음이 남네요~ 그래도 우리선수들 끝까지 열심히 싸워주었으니......저희가 이렇게 아쉬운데 선수들은 오죽할까요!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7
-
답글 우리 선수들 멋집니다!!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이것저것 기사거리두마니나오궁...그래도 파이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
답글 그러게요 아쉽지만.. 다덜 잘 싸워준것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컴터켜서 보면 월드컵 이야기로 가득이예요...그래서 안볼려고 해도 자꾸 뉴스를 보게되네요....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번 월드컵은 정말 잘싸웠던거 같아용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