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침부터 어디선가 돈까스 냄새가 솔솔 풍겨와요~~ 먹고싶당...ㅎㅎ......내친김에 이따 돼지고기랑 빵가루 사서 돈까스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어놔야겠네요~ 룰루랄라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전 주말에가서 돈까스 사왔는데..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저는 치즈돈까스 정말 좋아하는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직접 만드셨어요?? 우와 부지런하시당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와~~~맛있겠네요 ....저도 내친김에 냉동실에 있는 치즈돈까스 빼서 저녁에 신랑과 먹어야 겠네요...맨날 잊어버리는데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