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잘 잘보내셨나요?? 벌써 7월이 눈앞에 있네요... 이번주 중고딩애들 시험기간이라 오늘부턴 애덜 학교 끝나고 오면 며칠 보충해줘야해서 좀 바쁠듯해요...그래두 그냥 태교다 생각하고 해야죠 ㅋㅋ 월요일 시작 다덜 멋지게 하세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좋은 생각 이쁜 생각~~ 즐거운 태교 하세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바쁘시겠어요 ...이번주도 화이팅합시당~~~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시험 기간이면 바쁘겠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오늘우리민우 어린이집보냈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