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방금 우리 예루 예방접종하고 왔어요..폐구균 뇌수막염 로타까지 ...가격이 장난아니예용. ..그래도 안맞힐수 는 없는거니깐 ...
    주사 넣을때는 안울더니 빼니깐 아주 나죽어요 하고 신나게 우는데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지금은 자고 있네요 ..오늘 하루 보채지 말고 씩씩하게 놀아줬으면 좋겟는데 .....오늘 날씨가 꾸물꾸물 하네요 ...웃는하루 되세용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8
  • 답글 민찬이는 3차까지 접종 완료했어요.....이제 당분간 돈 안들어가겠네요.......폐구균 뇌수막염 로타 3종세트에 24만원......ㅋㅋㅋ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9
  • 답글 저 주사는 3차까지 맞춰야하는데.. 돈이 장난 아니죠.. 우리 지호는 내일 보건소로 주사 맞으러 가야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8
  • 답글 6월달까지 여방주사맞히는거 정말많아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