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그 마음 알거 같아요.....민찬이도 내년에 어린이집 보내야하는데....벌써부터 마음이 아퍼요작성자ⓨⓤⓜⓘ작성시간10.06.29
답글걱정하지 마세요 ,,,잘먹고 잘놀고 잘자고 ....민우는 잘할꺼에용....저도 4개월된 아이데리고 목요일부터 출근해요...솔직히 전 같이 데리고 가는데도 걱정이 좀 되는데 민우맘은 얼마나 걱정이겠어요 ..하지만 샘들이 잘해줄꺼예요 ,,,,,,,,작성자하언마미작성시간10.06.28
답글마음이 무거우시겠어요.. 착한 민우.. 잘 놀고 먹고 할꺼에용~~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