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 지호 사진이 아직 안올라왔네용.. 빨리 보구 싶은뎅..ㅋㅋ 지금 지호 재우고 점심먹고 컴터 하는거에요.. 지호 깰까봐 밥을 급하게 먹었더니 속이 더부륵 하네요.. 내일은 지호 보건소 가서 주사 맞아야해요.. 주사 맞을때 또 울텐뎅.. 벌써부터 아프다고 울 지호 생각하니 짠하네요 ㅠㅠ 다음주에는 소아과 가서 주사 맞아야는데.. 정기 건강 검진도 해야하고.. 할일이 많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8
  • 답글 사진 보고 왔어요...귀여워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9
  • 답글 저희 예루도 오늘 예방접종하고 왔어요...생각보다 많이 울지 않아서 다행이였어요 ....
    지호도 잘맞을꺼에요 ...ㅋ 지호 사진 구경가야겟네요 ^^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8
  • 답글 방금지호사진보구왓는뎅....너무도 이쁘게 잘웃어줘서 사진이쁘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