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부터 햇빛이 쨍쨍하네요~불쾌지수가 높은날이예요~~스마일하면서 하루를 보내보아요~~~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6.29
-
답글 진짜 덥더라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무지 덥네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날씨가 넘 더워요 ...차타고 다닐때 에어컨 틀자니 아이한테 안좋아서 틀지도 못하고 ....ㅋㅋ 아무리 더워도 스마일 해야죠 .ㅋ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9
-
답글 스마일~~~~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덥네요.^^ 그래도 웃음잃지말고 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