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덥네요....1일부터 출근인데 출근하기전에 날씨두 좋구 이불빨래하고 집안구석구석 청소하고있어요 ....근데 멀해도 머리속엔 우리민우잘놀고 있을까하는 생각뿐.....핸드폰열면 민우얼굴 눈물이 핑도네요. 제발오늘은 마니안울길 바라며 ....ㅋㅋ 오늘하루도 님들 웃는일 가득하길바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민우가 효자라서 아마 잘할거에요 걱정마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민우 씩씩하게 잘 지낼꺼에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9
-
답글 저랑 똑같이 출근하네요 ...저도 출근하기전에 이것저것 하네요 .... 민우 잘놀꺼예용 ...아자아자 민우엄마~~울지말고 화이팅~~~~~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9
-
답글 요즘은 5시가 되어도 더워요~ 4시쯤 민찬이 유모차에 태워 산책하는데 땀이 줄줄~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