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돈까스 만들려고 재료만 사오고 그냥 냉장고에 넣어놨네요....오늘 만들려구요~ ㅎㅎ 지금은 소고기장조림 만들고 있는데......소고기라 실패하면 안되는데......다행히 아직까지는 맛이 좋은거 같아요......약불에서 조리고 있는데 살짝 기대됩니다....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9 답글 맛잇을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30 답글 저 입덧 심할때.. 신랑이 소고기 장조림 해줬었는데... 생각보다 별루였지만. 맛있다고 했던 기억이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9 답글 전 엄두도 못내는데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9 답글 까페보고나서 돈까스 먹을려고 생각했는데 저녁때가 되니깐 돈까스는 잊어버리고 그냥 밥먹었네요 ...음식을 잘하나봐요 ..전 아직도 음식을 못만들어요 ..만들면 뭔가가 부족하더라구용 ...ㅋ 저희 둘째는 이제 5개월 접어들었어요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