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돈까스 만들려고 재료만 사오고 그냥 냉장고에 넣어놨네요....오늘 만들려구요~ ㅎㅎ 지금은 소고기장조림 만들고 있는데......소고기라 실패하면 안되는데......다행히 아직까지는 맛이 좋은거 같아요......약불에서 조리고 있는데 살짝 기대됩니다....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맛잇을거 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30
  • 답글 저 입덧 심할때.. 신랑이 소고기 장조림 해줬었는데... 생각보다 별루였지만. 맛있다고 했던 기억이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9
  • 답글 전 엄두도 못내는데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9
  • 답글 까페보고나서 돈까스 먹을려고 생각했는데 저녁때가 되니깐 돈까스는 잊어버리고 그냥 밥먹었네요 ...음식을 잘하나봐요 ..전 아직도 음식을 못만들어요 ..만들면 뭔가가 부족하더라구용 ...ㅋ 저희 둘째는 이제 5개월 접어들었어요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