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덥지근하고 덥네요~~~ 덥다고 짜증내지말구 미소짓는 하루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6.29 답글 밖에 나갔다가 에어컨틀고 쉬고있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30 답글 에어컨 틀어져 있는곳이 짱이에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9 답글 맞아요 ..덥다고 짜증내면 안되요 ...즐거운 하ㅜㄹ 되세요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