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후덥지근하고 덥네요~~~ 덥다고 짜증내지말구 미소짓는 하루되세요~~~ 작성자 칠성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밖에 나갔다가 에어컨틀고 쉬고있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30
  • 답글 에어컨 틀어져 있는곳이 짱이에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맞아요 ..덥다고 짜증내면 안되요 ...즐거운 하ㅜㄹ 되세요 .ㅋ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