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인형 완성하고 왔어요 ...너무 뿌듯해요 ..잘만들지는 않았지만 아이들생각하면서 만들었다는게 너무 뿌듯하답니다...좀있다 우리 큰애가 와서 많이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이제 둘째꺼 만들어 봐야죠 ....오늘 1시간 30분이면 다 만들수 있었는데 우리 예루가 보채는 바람에 3시간만에 만들어서 집에 왔답니당 ..ㅋ..또 만들기 시작해야죠 ....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9
-
답글 엄마가 만들어주는 인형....너무 좋을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30
-
답글 와우...좋아할거같아요.벼룩시장가면 손수만든 인형가지고나와서 팔던뎅 므지이쁘더라고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30
-
답글 우와 재주가 좋으시네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9
-
답글 부지런 하시네요.. 큰 아이가 좋아할꺼에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