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이밤중에 갑자기 팥빙수가 먹고싶은데.. 먹을까 말까 고민중요 ㅋ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6.29
-
답글 집에서 간단하게 하는 팥빙수 알려드릴께요~ 우유를 살짝 얼리시고 그 위에 팥과 젤리 떡과 과일을 얹어서 먹으면 딱 팥빙수 맛이 나요~ 집에서는 얼음 얼려서 갈아서 연유 넣는게 마땅치 않으니........ 작성자 ⓨⓤⓜⓘ 작성시간 10.06.30
-
답글 넘 차가운 음식 마니 드심 안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30
-
답글 팥빙수...팥이 성질이 차 몸을 시원하게 해준데요..하지만 임산부에겐 많은양은 안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6.30
-
답글 팥빙수 좋네요 ..^^ 우리 신랑은 못먹게 해요 ..살찐다고 ....근데 보노보노님은 드셔도 될꺼 같아요 ..^^ 작성자 하언마미 작성시간 10.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