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용하 사망.. 잊을만 하면 자살하는 사람이 생기네요.. 엄마집 와서 점심 먹구 여유롭게 컴터 하구 있네요..ㅋㅋ 엄마가 지호데꼬 밖에 나가셨거든요.. 바람쐬어준다고..ㅋㅋ 오늘은 수요일이라서 신랑이 일찍오는 날이에요.. 신랑이 뭐 먹고싶은거 없냐고 문자 왔던데.. 특별히 땡기는건 없네요.. 이럴때 맛난거 먹어야는뎅.. 흠.. 어제 지호가 칭얼거려서 저녁에 데꼬 공원나가서 놀다가 신랑 퇴근길에 같이 들어왔어요.. 주사 맞아서 그런지 어제 좀 보채더라구요.. 담주에 주사맞으러 또 가야는데.. 오늘 날씨 무지 후덥지근하니 덥네요.. 이럴땐 에어컨 빵빵히 틀어져 있는곳이 좋은데..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30
-
답글 자살 정말 문제잇어요...당황스럽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1
-
답글 연예인 자살.....조금은 문제가 있어보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