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하루종일 어린이집에 가서 놀다가 왔어요 ..낼부터 출근하는데 ....집에 있기 무지무지 심심해서용 ...ㅋㅋ 시원한 냉면도 먹고 간식도 맛있게 먹고 ....ㅋ 근데 왜이리 피곤한지 .....졸력용. ㅋㅋ 내일부터 출근하네요 ...우와~~이제 아침부터 전쟁 ..그래도 하루종일 하는게 아니고 3시까지만 하니깐 다행이예용ㅇ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6.30
-
답글 저도 출근해서 이러고 잇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1
-
답글 어린이집 선생님이신가봐요?? 옆에 아가 넘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1
-
답글 내일부터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출근 잘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6.30
-
답글 정말 아침에 전쟁이겠네요.. 내일 첫전쟁 잘 치루시고.. 출근도 잘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