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신랑 일찍 끝나는 날이라 좋아했건만.. 축구 동호회에서 공차러 간다고 들어왔다 바루 나갔어요 ㅠㅠ 이럴줄 알았음 엄마집에서 저녁까지 먹고 오는건데.. 저녁에 비빔국수 해먹는다구 했는데 못먹으니깐 그런지 더 땡기고 생각나네요.. 지호는 지금 흔들이 침대에서 자고 있어요.. 지호 자는동안 사진 정리좀 할려구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6.30
  • 답글 저도 사진정리 해야하는데 .......시간이 나질 않네요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1
  • 답글 저도사진정리해야는뎅..언제한데...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1
  • 답글 전. 비빔국수 한번도 안해봤어요... 해볼까나 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1
  • 답글 아...비빔국수~~ 저녁밥 많이 먹었는데 또 배고파지는 이시간~~~ 작성자 ⓨⓤⓜⓘ 작성시간 10.06.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