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내리는 7월의첫날이예요~~~지치고 힘들었던걸 이 비가 모두 씻어주었음 좋겠어요~~ 작성자 카라1 작성시간 10.07.01
  • 답글 비가 그친 다음 너무 끈적끈적해서 혼났네요 ....너무 더웠어요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1
  • 답글 새벽에 비 많이 내려서 놀랬다는....베란다 문 열어놓고 잤다가 비 오는 소리에 일어나서 얼른 닫았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1
  • 답글 덥지않아 좋긴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