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첫출근 무사히 마치고 왔네요 ^^ 더워서 혼났어요 ..아이들과 신나게 놀다가 오니깐 더더운거 같아용 ^^ 그래도 오늘 하루도 즐거운 시간이였땁니당 ..이제 매일 이렇게 저녁늦게나마 컴터를 해야한다는게 싫어용.. ..그래도 하루에 한번씩은 들려야죵 ㅋ ㅋ 덥지만 하루하루 즐거운 시간이 되세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1
-
답글 글도 아기들이랑 노니깐 좋으시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아가가 너무 이쁘네요~ 둘째 예루가 딸인가요? 너무 이뻐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아가랑같이 지내는거예요? 다행이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이열치열"~^^
행복한 마음에 웃음이 가득하시길...
자주 방문해주셔서 고맙쌉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