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을 바꿨어요... 스마트폰으로... 지금은 출근하는 지하철 안이랍니다^^ 휴대폰으로 이런 문명도 누리고 참 좋은세상이네요... 오늘 근무가 끝나면 즐거 주말이 기다리고 있네요^^ 모두들 힘내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