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을 바꿨어요... 스마트폰으로... 지금은 출근하는 지하철 안이랍니다^^ 휴대폰으로 이런 문명도 누리고 참 좋은세상이네요... 오늘 근무가 끝나면 즐거 주말이 기다리고 있네요^^ 모두들 힘내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우와~~좋으시겠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저도 바꾸고 싶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좋으시겠당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스마트폰....지방은 아직 유용한 단계는 아닌거 같아요....문명의 혜택을 보려면 서울에서....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와우~휴대폰 부럽네요.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저도 조만간(출시만 기다리며) 바꿀예정~~이랍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