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의 발달속도가 날로날로 향상되고 있어요.....잡고 서기에 이어 이젠 잡고 한발짝씩 옆으로 가네요^^ 그리고 기는 모습이 엉성했었는데 이젠 완벽하게 네발로 깁니다....왜 이렇게 신기한지~ 저것이 언제 나와서 저렇게 서고 기고 하는건지.......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우와~~우리 예루도 빨리 앉아있었음해요 ...자꾸 누워만 있으니깐 보기 힘들어용 ㅋ 우리 예루 아들이옝용 ...ㅋ 사람들이 딸이라고 물어보는사람도 종종 있어용. ㅋ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2
-
답글 그러게요.. 애들은 하루하루가 다른거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우와 빠르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2
-
답글 그러게요..어그제 배속에서 꼬물꼬물 하던것이.나와가지고 꼬물꼬물 놀고있으니.^^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