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신랑이 볼일이 있어 잠깐 나온다길래 쫄면먹고싶다고 했더니...신포에서 하나 포장해다줬어요 ㅋㅋ 정말 많이 먹고싶었는데... 여기 신포는 맛이없나봐요... 면이 무슨 우동마냥 굵고 양념도 별루고.. 맛있게 먹어야 기분좋은데 ㅋㅋ 비가 오니 시원하고 좋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2
  • 답글 포장은 아무래도.......ㅎㅎㅎ........신랑분 멋지시당.........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역시 신랑분 최고예요~~~~ 맛있었겠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2
  • 답글 포장하면 아무래도 면이 뿔어서 맛이 없었을거예요~그래도 신랑분 그런것도챙겨다주시궁 자상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쫄면 포장하면 별로더라구요.. 가서 먹어야 맛나용~ 글도 신랑분 정성에 맛있게 드셨을듯..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