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 드디어.. 촬영이네요..
    날씨가 안도와줘서 조금은 슬프지만.. -_ㅠ 그래도 힘내서 해볼랍니다.. 아자!!
    작성자 샬랄라공쥬 작성시간 10.07.02
  • 답글 더분위기 날거예요~이쁘게 찍으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3
  • 답글 비오는 날엔 비오는 날 나름대로 이뻐용~~ 이쁘게 찍고 오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3
  • 답글 비오는 날도 왠지 운치있을거 같아요........비 내리는 창가에서 사진찍으면 이쁘지 않을까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예쁘게 촬영하세요 ^^ 좋으시겠당 ....ㅋ 슬픔도 잠시 ...사진 정말 이쁘게 잘나올꺼엥용ㅇ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