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와~~오늘은 비가 무지무지하게 오네용^^ 근무하면서 애들이랑 깜짝깜짝 놀랬답니당 ㅋㅋ 아이들이 우르르쾅쾅한다고 하면서 소리도 지르고 .... 시원하는거 같으면서도 끈적끈적했어용.ㅋ2틀일하고 쉬니깐 넘넘 좋아용...모두들 주말 잘보내시고...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2
-
답글 민우랑 같이있으니 넘좋네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천둥 무섭게 치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3
-
답글 그러게 이번주는 좀 수월하셔서 다행이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예루가 아들이군요.....너무 이뻐서 딸인줄 알았어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