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날씨 정말 대박이던데요.....비는 주룩주룩......습도는 높아서 끈적끈적........비가 와서 조금이라도 시원한걸 좋다고 해야할지, 더워도 비가 안오는걸 좋다고 해야할지~ 여름은 살짝......음........짜증나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2
-
답글 저희 애들은 땀띠가 ....너무 더워용 ^^ 감사해용...저희 아들 예쁘다고 해주셔서.....민찬이도 최고~~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에어컨 틀엇어요..민우가짜증내서.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저도 여름싫어요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전 은근히 좋더라구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