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휴대폰으로 카페 접속하는게 직접 컴퓨터를 켜서 접속하는게 더 간편해서 계속 휴대폰으로 연결하게되네요~~^^ 근데 회사에서는 접속할 수 없어서 넘 안타까워요~~ 회사 PC에서도 그렇고 휴대폰으로도 그렇고~~ 얼마전에 친구랑 연락을 했는데 회사를 그만 둔다고 하더라구요~~ 갑자기 왜그런지 물었더니 애기기지려고 쉬려고 그런다 하더라구요... 그말을 들으니 저도 갈등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다른 사람들은 결혼하고나서 애기가 금방 생기는거 같던데결혼한지 6개월이 지났는데도 아무소식이없어 내심 걱정이 되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2
  • 답글 다들 그렇게 말씀 해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7.03
  • 답글 맞아요...기다리면 마음만 조급해지는거 같아요...맘편히 계세용..좋은소식 들려올꺼에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3
  • 답글 맘편히 가지세요...기다리면 더마음만 조급해지니까...금방좋은소식올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3
  • 답글 뭘 벌써부터 그런 걱정을 하세요.. 조급하게 생각하면 더 안생기니 맘편히 가지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저두.. 결혼하고 10개월인가 1년다되서 생겼어요..넘 걱정마세요... 아직 어리신데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