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카페 접속하는게 직접 컴퓨터를 켜서 접속하는게 더 간편해서 계속 휴대폰으로 연결하게되네요~~^^ 근데 회사에서는 접속할 수 없어서 넘 안타까워요~~ 회사 PC에서도 그렇고 휴대폰으로도 그렇고~~ 얼마전에 친구랑 연락을 했는데 회사를 그만 둔다고 하더라구요~~ 갑자기 왜그런지 물었더니 애기기지려고 쉬려고 그런다 하더라구요... 그말을 들으니 저도 갈등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다른 사람들은 결혼하고나서 애기가 금방 생기는거 같던데결혼한지 6개월이 지났는데도 아무소식이없어 내심 걱정이 되네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7.02
답글다들 그렇게 말씀 해주셔서 감사해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