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 주말에 만삭 사진 찍으려구요~~ 아직 예약은 안했는데 내일 예약이 가능한지.. 모르겠네요..요샌 밤낮이 바껴버렸어요 저녁엔 잠이 안와서 밤을 꼴딱 세버려요... 오늘은 신랑도 안오고 아빠두 설에서 친구분 오셨다구 가게에서 늦게까지 놀다가 오신다하구 혼자 자야할듯 싶네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예쁘게 촬영하세용 ^^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잘하셧어요..이쁘게 찍고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에궁.. 임신중엔 잠 잘자야하는뎅... 샾에 언능 전화해 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3
-
답글 밤낮 바뀌면 너무 힘들것 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