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비가 많이 오니까 덥지도 않구 빗소리도 좋더라구요... 아참 다들 여름 휴가 계획세우셨어요?? 어제서야.. 어디갈까 고민하고.. 너무 먼데는 안될것같고.. 여기저기 검색만 했네요.. 좋은 정보있음 주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참고로....저 작년에 태교여행 겸 여름휴가로 남원 광한루 갔다가 여수 갔다가 왔는데.......좋더라구요~
휴가지로 경기도 가평도 좋은데...쫌 멀죠??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여름휴가.....대명리조트 갈까 하는데 예약도 안되고......우선은 대천 한화콘도 예약해놨는데.......아가가 어려서 꼭 숙소를 정하고 움직여야하니.......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3
-
답글
벌써 여름휴가~~~전 언제가 휴가가 될지 몰라서 ...어린이집 방학이 언제 하는지 몰라서 ..아직 휴가계획은 못세웠네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저흰 민우를 놓고가야나 데리고가야나..고민중이예요.ㅠㅠ 해외로가고싶은뎅.아직결정못햇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저희 친정 식구들끼리는 펜션 잡았어요.. 애기들도 있고 해서 가까운곳으로 알아보다 정읍에 있는 펜션으로 잡았는데.. 좋은거 같더라구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