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호가 오늘은 잠을 잘자네요.. 아빠 출근할때쯤 깨서 한 30분쯤 놀다 자더니 지금까지 자네요.. 저도 지호 덕분에 아침에 꿀맛같은 잠을 청했네요..ㅋㅋ 이따 점심에 엄마랑 언니랑 동생이랑 조카랑 지호랑.. 미스터 피자 가기루 했어요..ㅎㅎ 아침을 못먹어서 지금 배가 고프긴 하지만 참았다가 이따 가서 많이 먹구 와야겠어요 ㅎㅎ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아가들은 잠을 많이 잘수록 좋대요~ 어른들과 달리 아가들은 잠을 잘 못자면 피로가 쌓인다네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아~~맛있는 피자를........좋으시겠어요....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저도이따가 칭그들하고 점심약속있어서 아침 안먹고 기다리는중이예요~ㅋㅋ 주말 잘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