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민우랑 같이있으니 울지도않고 잘노네요,ㅋㅋ 이따가 칭그들하고 점심약속있어서 기다리는중....멀먹을까요? 칭그가 담주가 예정일이라서 만난거사주야는뎅...삼겹살을 사주까요?ㅋㅋ 다들 즐건 주말보내시고 점심맛있게먹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오늘은 민우가 엄마랑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는 토요일이군요^^ 내일도 민우와 즐거운 시간 보내세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어른들이 그러시잖아요.. 애기 낳기 전에 고기 먹어야 애기가 쉽게 나온다고..ㅋㅋ 날도 꾸물하니 삼겹살 딱이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3
-
답글 삼겹살 최고~~~ 애낳기전에 고기먹으라고 하던데 ... 민우도 엄마랑 있으니깐 좋은가봐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