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덕분에 웨딩촬영 잘 마쳤어요~ 아직까지 몸이 찌뿌둥~ 웨딩촬영이란게/.. 매일 할수있는건 아니군요.. ㅎㅎㅎ 일주일에 한번은 가능할듯도.. 해요~ ㅎㅎ
    휴일 잘 보내세요~
    작성자 샬랄라공쥬 작성시간 10.07.04
  • 답글 전 매일 하라고해도 할수 있을꺼 같아요.. 단!! 전수현 웨딩모드에서만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이쁘게 잘하셧나요?^^ 그래도 님들 사진보면 또하고싶어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