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주 연속 백화점 쇼핑.......오늘도 백화점에 다녀왔네요~ 신랑의 썬글라스 구입!
고민끝에 산건데.......저번주에 샀으면 20만원 이상구매시 상품권 만원 받을수 있었는데.......이번주에 사서 사은품도 못받고~~ 힝....그러게 저번주에 사라니까 안산다고 하더니
그나저나 다음달 카드값 청구서가 나오면 기절할지도 몰라요~ 헐~~~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4
-
답글
백화점 가본지가 언젠지 모르겠어요...신랑이 시간이 안나니...못가용.. 그렇다고 애둘 데리고 가기도 그렇고....애둘 생기면 신랑이 필요해져용 ㅋ ㅋ나도 백화점 가고 싶당.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5
-
답글
ㅋㅋ 청구서 나올때쯤 119 대기 시켜 놓으세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좀 서운해도 사고싶은거 사셔서 좋으실거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5
-
답글
프리미엄세일한다고 사람엄청많더라고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