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준비도 어렵궁.;; 아직은 뭐가뭔지모르겠궁..긴장되궁..ㅋ 오늘전수현웨딩계약하구 왔어여^^ 기대되고 왠지..믿음이 가네요~^^ 9월야외세트장도 기대하겠습니당^^ㅎㅎ
작성자 -haru-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정말 후회안할실꺼예용. ..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이쁜 세트장에서 찍으실수 있어서 좋으시겠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5
-
답글 부럽습니다~ 새로운세트장에서의 촬영^^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잘하셨어요... 지금은 준비단계라 많이 어렵고 긴장되시겠지만 끝나고나면 아무것도 아닌것처럼 느껴질거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선택잘하셧어요..후회안하실거예요~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