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므지덥네요...민우데려다주고 걸어서출근하거든요....안행현대에서 중화산동 어은터널 근처까지.....ㅡㅡ;; 작년에 탈일이 없을거같아서 제차를 팔았는뎅 차가요즘 더 필요하네요. ... 신랑이 작은차로 하나 사준다고 햇는뎅...좀서둘러야겟어요. 이번한주도 멋지게보내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5
-
답글
더운날에 걸어다니실려면 힘드시겠어요...제차는 아이들 병원용~~~일하는데도 걸어서 2분도 안걸리고해서 아이들 병원갈때나 움직여용...그래서 팔까도 생각했는데 ....팔면 아쉬울꺼 같아서 ..그냥 두어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저희도 몇달전에 차한대 팔았어요.. 나중에 다시 일하게 되면 다시 사준데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저도 지금은 차 없이 지내는데 내년에 출근할때 차 새로 사야해요......신랑이 사준다고는 하는데......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신랑이 사준다고 할때 얼른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5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