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므지덥네요...민우데려다주고 걸어서출근하거든요....안행현대에서 중화산동 어은터널 근처까지.....ㅡㅡ;; 작년에 탈일이 없을거같아서 제차를 팔았는뎅 차가요즘 더 필요하네요. ... 신랑이 작은차로 하나 사준다고 햇는뎅...좀서둘러야겟어요. 이번한주도 멋지게보내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5
  • 답글 더운날에 걸어다니실려면 힘드시겠어요...제차는 아이들 병원용~~~일하는데도 걸어서 2분도 안걸리고해서 아이들 병원갈때나 움직여용...그래서 팔까도 생각했는데 ....팔면 아쉬울꺼 같아서 ..그냥 두어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저희도 몇달전에 차한대 팔았어요.. 나중에 다시 일하게 되면 다시 사준데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저도 지금은 차 없이 지내는데 내년에 출근할때 차 새로 사야해요......신랑이 사준다고는 하는데......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신랑이 사준다고 할때 얼른 ㅋ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