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비가 그쳤나봐요 ^^ 주말에 어항 물갈이를 했더니 너무 깨끗하고 보기가 좋아요.. 열대어들도 좋은지 수영도 더 활기차게 하네요 ㅋㅋㅋ 어항이 좀 큰편이라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렸어요.. 그래두 볼수록 뿌듯하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우리아이도 물고기를 좋아해서 어항에 해주고 싶은데...물갈이때문에..게을러서 큰일이에용ㅇ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전 게을러서 관리 못할꺼 같아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와~ 어항....게으르면 진짜 관리 못할거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저도 열대어키우는뎅 몇일전에 2마리죽었어요..밥을 제가 너므안줬더니...신경을 못써서..자그마한 물고기지만 기분이 안좋더라고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