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린이집샘에게 우리민우 잘놀고있는지 문자날렸더니...잘먹고 잘자고 놀고있다네요.ㅋㅋ 생각보다 적응이 빨라요..주말쉬고오면 얼굴익힌거 도루묵이라고 샘들이 걱정마니햇는뎅.. 아침에저랑헤어질떄 조금 울고 그쳣다고하네요.ㅎㅎㅎ 그래도 마음이 한결편해요.^^ 남은시간도 다들 수고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순둥이들은 어딜 가서도 잘 놀던데요......다행이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6
  • 답글 민우가 잘 적응할줄 알았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저희어린이집에도 새로운 아이가 있는데 좀울고 놀다고 또 울고 놀다가 반복하더니 시간이 지난후에는 잘놀더라구용...내일도 그럴꺼 같아요...며칠은 아이가 힘들어 해도 좀 지나면 낳아질꺼 같아요..우리 어린이집 아이동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