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저녁을 일찍 먹었어요...6시에~~~둘쨰녀석이 자고 있어서 운동갈려구용...첫애는 할머니한테 맡기공..오늘부터 다이어트좀 해야겟어요...어제 티비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나왔는데...정말 막막하더라구용...살들이 모두 떠나줬으면 좋겠는데....너무 먹었나봐용....이제 정말 심각성을 꺠달았어용. .ㅋ.ㅋ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0.07.05
  • 답글 살들이 모두 떠나주면.......ㅎㅎ.......전 모유수유 덕분인지 저절로 다이어트.....근데 살이 한곳만 집중적으로 빠지고 배는 안빠져서 몸매는......음........ 작성자 ⓨⓤⓜⓘ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전 5kg남았는뎅 ㅠㅠ 모유수유할땐 다욧트하면 안된다구 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구 있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7.06
  • 답글 저도 그프로 봤어요...정말 다이어트가 절실해진거 있죠~~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래요^^저도 마찬가지로~~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7.06
  • 답글 ㅋㅋ 다이어트 ..저 4키로남앗어요.ㅠㅠ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7.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