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저녁을 일찍 먹었어요...6시에~~~둘쨰녀석이 자고 있어서 운동갈려구용...첫애는 할머니한테 맡기공..오늘부터 다이어트좀 해야겟어요...어제 티비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나왔는데...정말 막막하더라구용...살들이 모두 떠나줬으면 좋겠는데....너무 먹었나봐용....이제 정말 심각성을 꺠달았어용. .ㅋ.ㅋ 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0.07.05
답글살들이 모두 떠나주면.......ㅎㅎ.......전 모유수유 덕분인지 저절로 다이어트.....근데 살이 한곳만 집중적으로 빠지고 배는 안빠져서 몸매는......음........작성자ⓨⓤⓜⓘ작성시간10.07.06